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일태리살롱 에서 어버이날 가족식사 함께해요~ 어버이날꽃과 편지로 마음을 전해요~ [온대디 일상편]

반응형


안녕하세요, '온대디' 입니다~ :)

앞으로 다양한 주제로 블로거 분들과
소통하기 위해 이렇게 티스토리를 개설하게
되었습니다!

일태리살롱 에서 어버이날 가족식사 함께해요~


어버이날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~!

가족식사 장소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,

오늘은 일태리살롱 이라는
일식과 이태리요리를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
복합문화공간 소식을 준비했어요~

이름도 그렇고 매장 분위기도
주변 다른 곳보다 색다른 느낌이어서
부모님께서도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~

일태리살롱 메뉴추천

일태리살롱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께
추천드리도 싶은 대표메뉴는
대게내장파스타 입니다~

대게내장, 생크림, 화이트와인으로
맛을 낸 생면파스타로
국물까지 싸악~ 다 먹고 싶은 맛이에용!

가족식사 뿐만 아니라,
연인이나 친구 등 더 맛있는 요리와 주류도
함께 즐기실 수 있어요~

어버이날꽃 과 편지로 마음을 전해요~


이번 어버이날꽃은 어떤걸로 할지
고민하다가

어린시절 부모님 가슴에 꽃을 달아 드렸던
기억을 떠올리며,

우리 아이들이 직접 꽃을 달아 드리기로 했어요~

오늘따라 꽃 색감이 더 예쁜 것 같네요~ :)

그렇게 어버이날꽃을 들고 부모님댁으로 슈웅~

할아버지, 할머니께 꽃을 달아드리는 모습을 보는데
제 코끝이 찡해지는게 참 기분이 좋았어요~

아직은 한글이 조금 서툰 둘찌도
예쁜 편지를 준비했구요~

큰 선물을 준비하진 못했지만
마음이 따뜻해지는 어버이날이 었네요~

Written by 온대디

반응형